Archive for 2월, 2008

한국 CA 가상화 글로벌 실태 조사

2월 29th, 2008

한국 CA는 27일 미국,아태,유럽,중동,아프리카등 세계 300여명의 CIO 및 IT 중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화 관리에 대한 흥미로운 실태조사를 발표 했다. 아태 지역은 한국과 호주만을 대상으로 조사되었다.

조사결과 아태지역 응답자 가운데 48%가 자사 서버 가상화 환경이 매우 중요하고 IT 투자가 우선순위에 있다고 답했다.

또한 서버 가상화 관리에 관련해 아태지역 기업들은 보안(47%) 시스템 신뢰성문제(47%) 시스템 활용 최적화(43%) 다양한 인프라 관리(42%)등을 당면 과제로 꼽았다.

아태지역 기업들은 보안, 성능/활용, 스토리지를 서버 가상화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려사안으로 들었다. 이번조사 결과, 서버 가상화를 통해 얻게 된 가장 큰 수확은 비지니스 연속성/재해복구 효율의 증진/ 시스템성능 최적화 한층 더 유연해진 개발및 테스트 환경, 손쉬워진 프로비져닝(Provisioning)과 소프트웨어개발, 이기종시스템의 통합/ 단일화된 관리 인것으로 드러났다.

NEW CA ARCserve Back up Suite

2월 29th, 2008

수 많은 엔터프라이즈 기능과 옵션을 모두 기본으로 4가지 제품 분류와 최적의 가격에 관리자가 쉽게 데이타를 보호 할수 있는 제품이다.

향후 확장되는 백업 인프라 구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4가지 제품구성은 아래와 같다.

* File Server Suite

* E-Mail Suite : File Serve + Exchange, Exchange Primiun, Lotes Agent

* Database Suite : File Serve + Oracle, SQL, Sybase, Informix, Ingres Agent

* Application Suite : File Serve +SAP, Sharepoint, DPM Agent

CA 5분기 연속 건실한 성장세 유지

2월 27th, 2008

CA는 지난해 12월 마감된 2008년 회계년도 3분기 결과 보고를 통해 전년 동기대비 10%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2008년 3월에 마감되는 2008년 회계년도 총 매출이 당초 예상보다 증가한 42억 5000만~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체제품및 서비스 수주로 전년대비 약15%증가 할것으로 예측했다.

존 스웬슨 CA 사장은 “우리의 EITM(Enterprise IT Management) 전략은 CA의 가치제안에 대해 고객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할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고객의 성공을 가속화 할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안정적인 고객 기반과 다양한 제품을 통해 CA는 오늘날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혁신적 제품을 제공하고 한국 시장에 대한 CA의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존 스웬슨(CA CEO) 아시아 국가중 유일하게 한국 방문

2월 26th, 2008

존 스웬슨 CA 사장은 17일 한국을 방문해 한국은 미래의 중요한 IT 시장이며, 한국 시장에 주된 영업 방식이었던 직접 판매 비중을 대폭 줄이고 파트너사를 통한 간접판매 비율을 늘리는 이른바 ‘하이브리드’ 방식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존 스웬슨 사장은 하이브리드 사업모델 적용은 한국의 시장 상황을 보고 결정했으며 이를 통해 빠른 성장과 더 많은 이윤확보가 가능해지고 한국시장을 가장 잘 아는 파트너를 통해 더 저렴하게 신제품 판매가 증가할것을 기대하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CA XOsoft Replication and CA XOsoft High Availability r12가 곧 릴리즈 될 예정

2월 25th, 2008

새로운 버전은 간편한 관리와 테이타를 빠르게 Recovery 하는 장점을 더해 주었다.

한국 총판 위드엔컴퍼니도 파트너들을 통해 곧 판매할 예정이다.

CA PC 백업 제품 UPdate

2월 22nd, 2008

이번 CA는 PC백업 제품인 ARCserve Back up for Lap tops & Desktops r11.5 를 출시하며 제품 UPdate가 되었다.

이 제품은 PC 백업 제품으로 BOX 판매 형식이며 제품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다.

CA 총판 위드엔컴퍼니는 이번해 새로운 버전 출시와 함께 서버용 ARCserve Backup 제품주력과 함께 PC백업버전도 지원 할 예정이다.

위드엔컴퍼니 PC백업솔루션 ‘폴더미러’ 국내런칭

2월 19th, 2008

위드엔컴퍼니는 폴더미러 제품인 실시간 PC백업 솔루션을 국내 정식으로 첫 런칭을 시작했다.

폴더미러는 간단한 설치후 잊어버리면 되는 “Setup and Forget”솔루션 입니다.

폴더미더4.0핵심기능

-리얼타임 로컬 드라이브 미러링

-리얼타임 로컬 파일 동기화

-스케줄 파일 동기화(단방향/양방향)

-Opened Lock 파일지원

-일반 PC 백업은 리얼타임 개념이 없음(있는 경우도 비교카피개념)

-일반 PC백업은 Lock 잠금파일 백업안됨

-일반 PC백업은 스케줄을 통한 버전 복원에만 치중(사용자 스스로 복원?)

-일반 PC백업은 드라이브 미러 안됨(이미지 백업만 지원)

-일반 PC백업은 USB 양방향 복제지원 안됨

이 제품은 구성 적용이후 사용자는 백업/복제를 더 이상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실시간 백업을 통해 항상 최신의 데이타로 복구 가능한

타사 스케줄 기반 버전 중심의 백업제품과는 근본적인 핵심 기술이 다른 제품이다.

CA XOsoft 하나로드림 설치 구성도

2월 18th, 2008

하나로 구성도

CA XOsoft 2007년 Winner,Awards

2월 18th, 2008

2007년 스토리지 매거진,서치스토리에서 주는 제품상을 CA XOsoft가 받았다.

기존에 밴더는 물론 새로운 고객들은 늘 새로운 기술변화와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했다.

CA XOsoft는 2007년 에도 TOP3에 Winner가 되었다.

Winners by Year

2007,2006,2005,2004

CA XOsoft WANsync 제품명 변경 알림

2월 18th, 2008

CA XOsoft WANsyne 제품명이 아래와 같이 바뀌었다

CA XOsoft Replication (전에 WANsync)

CA XOsoft High Availability (전에 WANsyncHA)

CA XOsoft Content Distribution(전에 WANsyncCD)

CA XOsoft CDP Solo (전에 Enterprise Rewi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