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7월, 2013

세이프킷 HA 소프트웨어 윈도우 버전 한글 인터페이스를 개발 통합하였습니다.

7월 18th, 2013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 입니다.

위드엔컴퍼니에서, 최근 출시된 세이프킷 윈도우7.1 버전에 한글 인터페이스를 개발 통합하였습니다.

한글화 및 국내 실정에 맞는 환경과 모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추가 공급할 계획입니다.

han1 han2

감사합니다.

 

엘지 고급 Centrex 서비스에 세이프킷 HA 서버이중화 소프트웨어가 도입되었습니다.

7월 18th, 2013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입니다.

세이프킷이 통신회사의 중요 전화중계서버  HA 이중화로 도입되었습니다.

lgu

특징으로는 리눅스환경,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통신을 위해 10개 이상의 프로세스들의 오류를 동시에 감지합니다.

기존환경에서 대응하기 어려웠던, 데이터베이스 접속수에 따른 전산오류를, 커스터마이징 추가를 통해 대응자동화로 연동하였습니다.

prs

감사합니다.

 

 

세이프킷 윈도우 환경에서 파일크기들은 작지만, 파일수가 수백,수천만개 경우의 복제 가이드

7월 1st, 2013

안녕하세요.

윈도우 환경에서, 세이프킷으로 이중화를 할 때, 파일수가 수백.수천만개이지만, 실제 용량은 크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300GB),

효율적인 복제 방식은, 윈도우 VHD 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VHD 는 가상디스크로, 윈도우 디스크 관리자에서 바로 만들 수 가 있습니다.

VHD 가상디스크 파일은 한개지만, 이 가상 디스크를 마운트 하면, 일반 디스크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disk

– 세이프킷은 실제로 파일을 한두개만 복제 함으로써 (변경된 블럭만 복제) 매우 효율적으로 복제 이중화를 할 수 있습니다.

vdiskmo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