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원격 데이타 보호를 위한 신규 솔루션 출시

3월 7th, 2008 by wncposter Leave a reply »

세계적인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가 원거리 데이타 리플리케이션을 위한 ‘브로케이드 7500E’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7500E’는 솔루션은 서비스 끊김 없는 원거리 디스크 리플리케이션 설치를 위한 SAN 라우팅 솔루션 설계를 더욱 손쉽게 제안하며, 이러한 성능 강화에도 불구하고 낮은 엔트리 옵션을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혁신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진화함에 따라 상승하는 투자 보호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테이타 보호 및 비즈니스 연속성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결국 유저들로 하여금 탄력성 및 가용성을 기본으로 테이타 보호 및 세계 각지에 퍼져있는 테이타의 가동성을 위한 최적의 선택권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즈니스 연속성 및 테이터보호는 전세계 모든 조직 및 기업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매우 중요하고 핵심적인 해결과제이며 대규모 기업들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원격 제어에 대한 고효율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향후 기업들의 비즈니스 효율성에 혁신을 가져다 줄 초석이 될 것이다.

Advertisement

댓글 남기기

This blog is kept spam free by WP-Spam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