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10월, 2009

실시간 PC 백업 솔루션 폴더미러 회계사무소 도입

10월 19th, 2009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 입니다.

최근 모 회계사무소는 PC에 저장된 고객의 데이터의 실시간 보호를 위해 폴더미러를 도입하였습니다.

폴더미러는 타 PC 백업제품과는 달리 100% 완벽한 실시간 백업을 지원하며,

도입 후 전산전문가가 아닌 고객의 제품 운영 부분의 거의 없이 자동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보유 데이터가 중요해 짐에 따라, PC 백업 솔루션도 지속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A XOSOFT 유풍 원격지(해외) 설계 데이터 배포

10월 19th, 2009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입니다.

유풍은 의류디자인 및 제조사로서, 해외에 생산 및 설계공장이 있으며, 해외의 연구소에 데이터 배포릉 위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CA XOSOFT 복제 제품을 통해 기존에 1일전 데이터배포에서 실시간으로 배포를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CA XOSOFT는 재해복구 뿐만아니라, 지점들과의 데이터배포 및 통합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CA XOSOFT 동부증권 그룹웨어 서버 이중화 도입

10월 19th, 2009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입니다.

수년간 단일서버로 운영중이던 동부증권의 그룹웨어 서버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CA XOSOFT HA 로 서버이중화를 하였습니다.

금번 도입  구성의 특징으로는 MSSQL 데이터베이스 이중화 및 IIS 웹서버이중화를 동시에 멀티 시나리오로 구현하여, 엑티브-엑티브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고객 감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실제 데이터베이스의 쿼리검증과 IIS 웹검증을 추가하였으며,

볼륨스탭샷기능을 통한 시점복구까지 구현하여, 실시간백업을 구성하였습니다.

XOSOFT는  서버이중화 뿐만아니라, 실시간백업까지 포함된 다기능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SafeKIT 서호전기 항만구동제어 서버이중화 도입

10월 19th, 2009

안녕하세요. 위드엔컴퍼니입니다.

항만설비 제어서버 이중화를 위해 SafeKIT이 도입되었습니다.

구성 : SafeKIT 윈도우 기반 MSSQL 서버 이중화

SafeKIT 과 일반적인 복제기반이중화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동기방식의 데이터무손실과 수초이내의 장애감지를 통해 1분이내의 서비스재계에 있습니다.

중단없는 서비스를 위해 SafeKIT 도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SafeKIT은 윈도우, 리눅스 및 AIX와 솔라리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