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월드 2008 폐막…IT 관리의 새 비전 제시

12월 5th, 2008 by wncposter Leave a reply »

지난 16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CA의 연례 고객 컨퍼런스인 ‘CA 월드 2008’ 행사가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8일 폐막했다.

CA는 올 행사에서 IT거버넌스 솔루션을 서비스 기반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IT관리 분야에서 SaaS가 도입되는 것은 이례적이기 때문이다.

CA는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 ‘CA GRC 매니저 온 디맨드’, ‘CA 인스턴트 리커버리 온 디맨드’ 등 세 종류의 SaaS 제품을 선보였다. 향후 다른 제품들도 이같은 SaaS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CA는 또 이번 행사에서 메인프레임 관리 시장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메인프레임이 혁신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메인프레임이 살아날을 것이라고 CA측은 예측했다.

아울러 CA는 이번 행사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데이터센터·워크로드 자동화, 거버넌스, 인프라 관리, 메인프레임 및 멀티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보안 관리 및 서비스 관리 등에 대한 800여개의 세션을 통해 자사의 기술 및 신제품을 소개했다.

IT활용 극대화를 통한 최대 비즈니스 가치 실현에 대해 논의하는 비즈니스 관리 심포지엄, 생산성과 최적화 과제를 다루는 IT 관리 심포지엄과 채널, 시스템통합(SI)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시장 진입 및 수익성 목표를 살펴보는 채널 파트너 심포지엄 등 3개의 심포지엄도 특별 진행했다.

위드엔 컴퍼니 마케팅부 홍보실
T. 02.549.0260 F. 02-549-0262

Advertisement

댓글 남기기

This blog is kept spam free by WP-Spam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