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SOA 환경 성능관리 솔루션 출시

12월 5th, 2008 by wncposter Leave a reply »

한국CA(www.ca.com/kr 사장 김용대)는 12일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 및 가상화 환경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 ‘CA 와일리 APM’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CA는 “와일리 APM은 복잡하고 큰 규모의 분산 SOA 및 가상화 환경에서 온라인 고객 경험과 관련 웹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A 와일리 APM은 ‘CA 와일리 인트로스콥 r8’과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4.2’로 구성돼 있다.

CA 와일리 인트로스콥 r8은 자바·닷넷 웹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서버, 엔터프라이즈서비스버스(ESB), 프로세스 서버 , 기타 SOA 인프라스트럭처 컴포넌트를 365일 24시간 체제로 모니터링 한다.

CA 와일리 CEM r4.2는 고객, 파트너, 임직원 등 최종사용자의 온라인 사용 시 영향을 미치는 이슈에 대해 IT 및 비즈니스가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개별 최종사용자 트랜잭션과 웹 서비스 요청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성능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선정, 최종사용자가 문제점을 접하기 전에 IT 조직이 이를 미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CA 와일리 사업부 신창현 본부장은 “고도로 분산된 복잡한 환경에서 SOA를 배치할 때는 예기치 못한 부하나 성능 문제로 기대한 결과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CA 와일리 APM은 이런 복잡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시간과 비용 소모를 줄이기 위해 고객의 사용 경험을 모두 반영할 수 있는 전체 트랜잭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위드엔 컴퍼니 마케팅부 홍보실
T. 02.549.0260 F. 02-549-0262

Advertisement

댓글 남기기

This blog is kept spam free by WP-Spam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