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the ‘브로캐이드 StorageX 파일레벨 가상화’ category

통합가상화 관리 솔루션으로 복잡성 해소

6월 3rd, 2008

◆통합 가상화 관리 솔루션으로 복잡성 해소

“데이터센터에 국한된 서비스자동화를 전사 프로세스 개념으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BSM 도입이 보편화됐지만, 아직 국내에서 미미하다는 갓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내 서버 관리만이 아닌 각 기업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물리적인 IT 환경과 가상화된 IT 환경을 실시간 통합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 제품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다.

메인프레임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 프로세스, 개발사·플랫폼을 지원하는 가상화 솔루션을 통해 기업 내 인프라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갓 부사장은 “최근 물리적인 IT 환경 관리 비용의 증가로 데이터센터 가상화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가상화된 IT환경은 관리의 복잡성을 더욱 증가시킨다”며 “가상화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분산 환경과 메인프레임 환경은 물론 가상화된 데이터센터의 전체 프로세스에서 위험요소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로케이드, 원격 데이타 보호를 위한 신규 솔루션 출시

3월 7th, 2008

세계적인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가 원거리 데이타 리플리케이션을 위한 ‘브로케이드 7500E’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7500E’는 솔루션은 서비스 끊김 없는 원거리 디스크 리플리케이션 설치를 위한 SAN 라우팅 솔루션 설계를 더욱 손쉽게 제안하며, 이러한 성능 강화에도 불구하고 낮은 엔트리 옵션을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혁신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진화함에 따라 상승하는 투자 보호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테이타 보호 및 비즈니스 연속성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결국 유저들로 하여금 탄력성 및 가용성을 기본으로 테이타 보호 및 세계 각지에 퍼져있는 테이타의 가동성을 위한 최적의 선택권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즈니스 연속성 및 테이터보호는 전세계 모든 조직 및 기업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매우 중요하고 핵심적인 해결과제이며 대규모 기업들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원격 제어에 대한 고효율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향후 기업들의 비즈니스 효율성에 혁신을 가져다 줄 초석이 될 것이다.

‘브로케이드’ 테이터 가상화 서비스 출시

3월 6th, 2008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업체인 브로케이드 코리아는 고성능 테이터 센터 가상화를 위해 새로운 ‘어댑티브 네트워킹(Adaptive Networking)’ 서비스를 출시 했다고 최근 발표 했다.

‘어댑티브 네트워킹’ 서비스는 서버나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같은 테이터 센터내 가상화 구성 요소가 요구하는 조건변화와 관계없이 자원을 효율적으로 할당한다. 또 테이터 혼선이 예상되는 경우 테이터 우선 순위를 선별해 관리자가 필요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취사 선택할 수 있게 하는 게 특징이다. 때문에 단순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다.

한국 CA 가상화 글로벌 실태 조사

2월 29th, 2008

한국 CA는 27일 미국,아태,유럽,중동,아프리카등 세계 300여명의 CIO 및 IT 중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화 관리에 대한 흥미로운 실태조사를 발표 했다. 아태 지역은 한국과 호주만을 대상으로 조사되었다.

조사결과 아태지역 응답자 가운데 48%가 자사 서버 가상화 환경이 매우 중요하고 IT 투자가 우선순위에 있다고 답했다.

또한 서버 가상화 관리에 관련해 아태지역 기업들은 보안(47%) 시스템 신뢰성문제(47%) 시스템 활용 최적화(43%) 다양한 인프라 관리(42%)등을 당면 과제로 꼽았다.

아태지역 기업들은 보안, 성능/활용, 스토리지를 서버 가상화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고려사안으로 들었다. 이번조사 결과, 서버 가상화를 통해 얻게 된 가장 큰 수확은 비지니스 연속성/재해복구 효율의 증진/ 시스템성능 최적화 한층 더 유연해진 개발및 테스트 환경, 손쉬워진 프로비져닝(Provisioning)과 소프트웨어개발, 이기종시스템의 통합/ 단일화된 관리 인것으로 드러났다.